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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경식의 특수 클리닉
글쓴이 : 박경식 올린날 : 2002-12-23 13:53;06
아내의 불감증, 남편의 조루 함께 고치는 '10주 플랜'

몸 전체가 성기라는 사실을 인식하십시오

한번 당신을 애무해 보세요. 주고 성감대 부위를 말입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나요? 만약 오르가슴을 가졌다면 정말 기쁜 일입니다. 그러나 만약 항상 당신이 경험하신 것밖에 느끼지 못했다면 대단히 기쁜 일은 아닙니다.
자체위안의 궁극적인 목적은 당신이 즐거움을 느끼는 것이며, 느낀 그대로를 인정한다면 자체위안은 매우 즐거운 것입니다. 매번 오르가슴을 느끼지 않아도 상관없습니다.
다음 질문에 대해 솔직히 답해 보세요. 지금 당신이 자체위안에 대해 갖고 있는 생각은 무엇인가요? 위의 제가 말한 것 중 어느 것에 해당하나요? 자체위안은 언제 처음 배웠나요? 누가 가르쳐주었나요? 그 때의 기분은 어땠나요? 언제 처음 오르가슴을 가졌다고 기억되나요? 그 때부터 당신의 공상과 느낌이 어떻게 변했나요?
이번 주 동안 시간을 내 위의 질문에 대한 당신 자신의 생각이나 느낌, 당신이 알고 있는 대로 적어 보세요. 자체위안을 할 때 필요하다면 책이나 사진 혹은 비디오를 보고 해도 좋습니다. 필요하다면 여성은 손가락 대신 전기자극기를 써도 좋습니다.
자체 위안을 20~30분씩 하세요
당신의 성기 중 좀더 성감이 예민하고 당신의 성감이 좀더 좋은 곳에 최소한 약 20 내지 30분간 집중적으로 해보세요. 회음부를 수축시켜 보세요. 그리고 어떤 현상이 일어나는가 살펴보세요.
당신의 음경과 음낭에 온 신경을 집중시키고 늘어져 있을 때 뿐만 아니라 발기했을 때의 음경의 움직임을 보세요. 음경 바로 아래 딱딱한 부위에 손가락을 대고 그곳의 움직임을 느껴 보세요. 이제 회음부를 이완시키고 당신이 흥분할 때 이 곳에 어떤 효과가 나타나는 지 살펴보세요.
다음 번에는 자체위안하는 방법을 바꿔보세요. 다른 속도와 강도로 애무하고 극치감을 가져보세요. 성기 끝을 집중적으로 애무해보고 이곳의 성감을 느껴보세요. 자극에 따라 어떻게 다르게 나타나나요? 호흡이 어떻게 달라지고 이것이 당신의 흥분도에 어떤 영향을 주는 지 보세요.
그 전과 다른 방법으로 자체위안을 하여 만족하였다면 그 전에 하던 자체위안의 방법을 그만두고 새로운 것으로 하십시오. 남성의 경우는 사정 직전에 멈추는 연습을 해 보세요. 사정을 느끼기 바로 직전 모든 애무와 자극을 멈출 수 있도록 노력하고 회음부를 수축하고 이완하는 노력도 해보세요.
절정감을 느끼기 직전과 직후 그리고 절정감을 느끼는 동안에 기분이 어떻게 달라지는 지 인식하십시오. 이러한 자체위안을 한 번에 20 내지 30분씩 최소한 4차례 가진 뒤에 다음 단계로 넘어가시기 바랍니다.


함께하기 제3주
오럴섹스로 새로운 기분을 경험한다

파트너와 함께 천천히 심호흡하기

이제 당신 뜻대로 스스로 심호흡하며 긴장을 푸는 법을 어느 정도 터득하여 편안한 상태로 만들 수 있다면 당신 파트너와 함께 해보세요. 나란히 누워서 해도 되고 나란히 누워 당신의 손은 파트너의 배에, 파트너의 손은 당신의 배에 놓고 서로가 상대방의 호흡의 리듬을 느끼며 해도 됩니다. 이 대 자기의식 상태, 성적 충동 또는 이 운동을 하는 동안 당신이 느끼고 있는 다른 감정을 꼭 얘기하세요.
그 다음은 서로의 호흡을 맞춰 같이 합니다. 리듬을 맞추면 좀 더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할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이 옆으로 높고 파트너는 바로 그 사람의 등을 보면서 의식적으로 호흡을 같이 해보세요. 5분 후에는 위치를 바꿔, 뒤에 있었던 사람의 호흡을 앞에 있었던 사람이 따라 해보세요.
이렇게 한 뒤에 이 운동 중 당신이 느낀 느낌이나 생각을 아무 것이라도 좋으니 서로 얘기해보세요. 어렵다고 느꼈나요? 조화를 이루는 것이 힘들었나요? 한 사람이 계속 리드를 할 수 있다고 느꼈나요? 이런 것들에 답을 해보십시오.
만약 이것이 서로의 긴장을 풀고 즐길 만한 방법이라고 생각되면 날마다 함께, 그리고 성관계를 가질 때 긴장을 푸는 방법의 하나로 섞어서 시작해 보세요. 똑같은 시간에 하지 말고 함께 집안 일을 하기 전에, 혹은 성관계 후에, 아침에 일어나기 전, 그리고 자기 전에 해 보세요.

<3주 마스터 테크닉>
자기 애무하기

성감대를 새롭게 발견하세요

먼저 당신의 몸을 다시 한번 애무해 보세요. 그리고 모든 성감대를 재인식하세요. 이 시간은 부부 서로가 새롭게 깨닫게 될 것입니다. 어떤 커플들은 이런 행위를 약점을 드러내는 것으로 느끼기도 합니다. 특히 성관계 때 서로 애무하고 껴안는 것을 싫어하는 사람들은 더욱 그렇습니다.
애무를 통해 서로 잃었던 친밀감을 새로 갖게되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만약 공포감이나 겁이 난다면 이 행위를 하기 전에 파트너와 함께 잠시 시간을 내 이것에 대해 얘기해보세요. 무엇이 당신으로 하여금 그와의 관계를 이렇게 느끼도록 만들었나를 얘기하세요. 모든 것을 털어놓고 솔직히 얘기해보면 파트너에게 이런 감정은 없어질 것입니다.
이 과정은 다시금 친밀감을 느끼고 상호 신뢰하고 존중하며 성관계를 하지 않고도 사랑의 감정을 느끼게 해 줍니다. 이제 당신은 성 결합을 하지 않고도 서로 즐기는 방법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면 이 시간은 극치감을 얻거나 극치감을 파트너에게 주기 위한 시간이 아닙니다. 만약 한 사람이나 혹은 두 사람모두 고도의 흥분을 느껴 오르가슴을 느끼려 한다면 이 흥분을 가라앉힌 뒤에 다시 시작하세요. 이 방법을 마친 뒤에는 서로 오르가슴을 가질 수 잇지만 결코 성관계는 하지 마세요. 허락할 때까지는 자체위안이나 오럴섹스 등으로 극치감을 느끼고 끝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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